2024.05.23 (목)

  • 맑음속초32.9℃
  • 맑음28.4℃
  • 맑음철원24.9℃
  • 맑음동두천25.5℃
  • 맑음파주23.2℃
  • 맑음대관령26.0℃
  • 맑음춘천27.8℃
  • 구름많음백령도16.9℃
  • 맑음북강릉30.6℃
  • 맑음강릉31.6℃
  • 맑음동해27.3℃
  • 맑음서울25.8℃
  • 맑음인천20.9℃
  • 맑음원주27.1℃
  • 맑음울릉도22.2℃
  • 맑음수원24.9℃
  • 맑음영월28.2℃
  • 맑음충주28.8℃
  • 맑음서산24.9℃
  • 맑음울진21.0℃
  • 맑음청주28.5℃
  • 맑음대전29.1℃
  • 맑음추풍령28.2℃
  • 맑음안동30.2℃
  • 맑음상주29.6℃
  • 구름조금포항31.7℃
  • 맑음군산19.6℃
  • 맑음대구31.1℃
  • 맑음전주27.3℃
  • 구름조금울산25.4℃
  • 구름조금창원29.0℃
  • 맑음광주29.1℃
  • 구름많음부산25.1℃
  • 구름많음통영24.3℃
  • 맑음목포23.8℃
  • 구름많음여수25.9℃
  • 맑음흑산도18.6℃
  • 구름조금완도28.7℃
  • 맑음고창
  • 맑음순천28.2℃
  • 맑음홍성(예)26.6℃
  • 맑음27.3℃
  • 구름많음제주23.6℃
  • 구름많음고산20.1℃
  • 구름많음성산23.5℃
  • 구름많음서귀포24.5℃
  • 맑음진주29.9℃
  • 맑음강화20.5℃
  • 맑음양평27.8℃
  • 맑음이천28.1℃
  • 맑음인제27.8℃
  • 맑음홍천28.4℃
  • 맑음태백27.9℃
  • 맑음정선군30.9℃
  • 맑음제천27.3℃
  • 맑음보은27.8℃
  • 맑음천안27.4℃
  • 맑음보령20.0℃
  • 맑음부여28.7℃
  • 맑음금산28.5℃
  • 맑음28.7℃
  • 맑음부안22.6℃
  • 맑음임실27.9℃
  • 맑음정읍27.4℃
  • 맑음남원29.9℃
  • 맑음장수28.1℃
  • 맑음고창군28.2℃
  • 맑음영광군23.2℃
  • 구름조금김해시27.0℃
  • 맑음순창군29.3℃
  • 맑음북창원31.7℃
  • 구름조금양산시28.7℃
  • 구름조금보성군30.9℃
  • 맑음강진군29.9℃
  • 맑음장흥29.7℃
  • 맑음해남27.6℃
  • 구름많음고흥29.9℃
  • 구름조금의령군32.3℃
  • 맑음함양군30.8℃
  • 구름조금광양시31.2℃
  • 맑음진도군24.5℃
  • 맑음봉화28.7℃
  • 맑음영주28.1℃
  • 맑음문경29.3℃
  • 맑음청송군30.1℃
  • 맑음영덕30.7℃
  • 맑음의성30.5℃
  • 맑음구미30.3℃
  • 구름조금영천30.9℃
  • 맑음경주시32.3℃
  • 맑음거창31.0℃
  • 구름조금합천32.3℃
  • 맑음밀양32.3℃
  • 구름조금산청32.0℃
  • 구름많음거제26.3℃
  • 구름조금남해28.3℃
  • 구름조금27.4℃
기상청 제공
제주삼다수, 브랜드 새 얼굴 임영웅과 신규 광고 본편 온에어
  • 해당된 기사를 공유합니다

뉴스

제주삼다수, 브랜드 새 얼굴 임영웅과 신규 광고 본편 온에어

신뢰의 아이콘 가수 임영웅도 믿는 물, 제주삼다수 브랜드 광고 캠페인 공개
제주삼다수만의 철저한 품질 관리 스토리 전해… 수원지 주변 토지 매입해 잠재 오염원 차단

제주삼다수 2024 광고 캠페인 디지털 영상 캡처

 

제주삼다수가 신규 모델 가수 임영웅과 함께 한 2024년 광고 영상을 21일 공개한다.

제주삼다수는 이번 광고 캠페인을 통해 제주삼다수만의 품질관리 스토리를 소개한다. 우수한 품질을 위한 다양한 노력과 아낌없는 투자로 믿을 수 있는 물을 완성했다는 내용이다.

티저에 이어 본편 TV CF에 등장한 임영웅은 제주삼다수가 최상의 품질관리를 위해 취수원 주변의 땅을 샀다고 전한다. 실제로 제주삼다수는 수원지를 청정구역으로 유지하고 잠재 오염원을 원천 차단하기 위해 취수원 주변 축구장 100개 규모(71만 6668㎡) 토지를 매입하는 것은 물론 23개소의 토양 관측망을 포함한 총 106개의 관측망을 통해 미래 오염 가능성까지 철저하게 관리하고 있다.

캠페인 영상은 21일부터 TV를 비롯해 제주삼다수 SNS, 유튜브, 옥외 전광판 등 다양한 채널에서 순차적으로 만나볼 수 있다. 이와 함께 제주삼다수는 유튜브 등을 통해 디지털 영상 광고 시리즈를 선보일 예정이며, 22일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TV CF 관련 퀴즈 이벤트도 진행한다.

백경훈 제주개발공사 사장은 “티저 영상은 ‘제주삼다수만 마시게 됐다’는 임영웅의 멘트로 궁금증을 자아냈다면, 본편 광고는 믿고 마시는 물이 되기 위한 제주삼다수의 완벽한 관리 시스템에 대해 이야기한다”며 “국민 생수라는 타이틀에 걸맞게 앞으로도 철저한 품질관리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임영웅은 “제주삼다수의 브랜드 모델로 활동하게 돼 감회가 새롭다”며 “제주삼다수 한 병에 담긴 노력과 정성이 잘 전달될 수 있도록 좋은 시너지를 만들어 나가 보겠다”고 밝혔다.

한편 제주삼다수는 변함없는 맛과 품질로 출시 후 26년간 업계 1위를 수성하고 있으며, 2023년 기준 생수 시장에서 40.3%의 점유율을 기록한 바 있다.







포토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